YKBnC

PR

  • home
  • Press
  • PR

제목'어비니 플러리 LT' 휴대용 유모차, 21일 하루 특가

등록일2017.11.20

첨부파일

2.9kg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어비니 플러리 LT’, 최대 58% 할인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어비니 플러리 LT’(2.9kg)가 21일(화) 단 하루, G마켓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정상가 26만원에서 최대 58% 할인돼 1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플러리LT는 가벼움과 핸들링, 디자인 세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휴대용 유모차 만의 강점으로, 계단 오르내리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아이 안고 유모차 들기 등 부담스러웠던 외출을 보다 쉽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170도로 눕혀 지는 등받이 시트와 풀 차양 캐노피가 아이에게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며, EVA소재 듀얼 바퀴가 노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잡아 편안한 핸들링과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편안한 핸들링을 돕는 일자형 핸들, 방향전환이 자유로운 360도 회전 앞 바퀴와 빠르고 정확한 정차를 돕는 원 터치 브레이크 등이 특징이다. 아이의 탑승이 쉬운 분리형 안전 가드와 다용도 수납이 가능한 넓은 장바구니도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핸들링이 잘되기로 소문난 플러리LT의 이유는 휠에 있었다. 원한다면 기본 상태로, 보다 안정감 있는 주행을 원할 때는 프리미엄 휠로 사용 목적에 따라 휠을 교체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보관 역시 용이하다. 반자동 시스템 설계로 힘들이지 않고 한 손으로 빠르고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는 ‘1초 퀵 폴딩’ 시스템으로 유모차를 들 필요 없이 버튼을 누르고 살짝 밀어만 주면 스스로 유모차가 접힌다.

30cm보다 슬림하게 접히고, 접자마자 스스로 세워져 허리를 굽혀 유모차를 들고 이동할 필요가 전혀 없어 출산 후 약해진 허리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어비니 플러리 LT 출시 및 유통을 담당하는 YKBnC 홍보 담당자는 "패턴그레이와 시크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되어 시크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어비니 플러리 LT’ 휴대용 유모차를 21일(화) 단 하루 동안 G마켓에서 특가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