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PR

  • home
  • Press
  • PR

제목소르베베 스텔라 블랙라벨 알파, '2017 글로벌 생활명품' 수상

등록일2017.11.20

첨부파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글로벌 생활명품’은 글로벌시장 선도 및 유망상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생활명품을 발굴하여 기술개발, 마케팅·유통, 해외진출 등 상품 특성 및 기업수요에 따라 맞춤형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명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시장 성공가능성, 실용성과 디자인 우수성, 융합 및 신기술 적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한다. 올해는 디자인을 통한 프리미엄화, 기술·디자인·서비스의 경계 없는 융합, 독창성과 보편성,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 등을 고려한 결과, ‘소르베베의 인기 힙시트인 스텔라 블랙라벨 알파’가 수상했다.


소르베베 스텔라 블랙라벨 알파 제품은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명품 힙시트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소르베베 브랜드는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지정한 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 기업으로 부모와 아기의 편안함과 안전을 우선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메디컬 어드바이저와 함께 연구하고 있다. 고품질의 힙시트와 아기띠, 올인원힙시트, 올인원아기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르베베 스텔라 블랙라벨 알파 힙시트는 우수한 통기성과, 허리에 유연하게 밀착하는 분할식 벨크로로 허리보호 강화, 709g의 가볍지만 튼튼한 고기능 원단, 고탄성 어깨패드 등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슬리핑 후드와 사이드 포켓으로, 안정적으로 아기의 머리를 보호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확보했으며, 허리 벨트는 44인치까지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90-120도 M자 형태를 유지해 아이가 자유롭게 다리를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해 고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고 아이의 척추 성장을 돕는다.

한편, 소르베베는 YKBnC가 글로벌 상품으로 기획/제작한 프리미엄 아기띠·힙시트 전문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능과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