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PR

  • home
  • Press
  • PR

제목'프릿 어썸 유아식탁의자' 런칭

등록일2017.08.21

첨부파일1099838_252611_5113.jpg

성장과정에 따라 조절되는 하이체어.. 6개월부터 주니어까지 사용 가능
21일부터 CJ쇼핑몰, G마켓, 롯데아이몰서 30% 할인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와이케이비앤씨(대표 윤강림)가 지난 7일 유아식탁의자 브랜드인 ‘프릿의 어썸 하이체어’를 출시했다.

프릿 어썸 하이체어는 너도밤나무로 제작된 식탁의자로, 생후 6개월부터 주니어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성장 과정에 따라 의자판이 4단계로 조절되고, 발받침판도 조정이 가능하다.

㈜와이케이비앤씨 관계자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 습관과 자세를 위해서는 좋은 품질의 식탁 의자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좋은 품질의 식탁 의자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이의 성장과 같이 모양이 변경 가능하도록 만들어 졌는지, 유아식탁의자가 다른 식구들의 눈 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정해 진 자리에서 규칙적인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설계되어 있는지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고품질의 너도밤나무 소재로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프릿 어썸 하이체어는 이유식 및 유아식을 먹는 아이들의 식사 시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 교육이 가능하고, 전도방지 프레임으로 의자가 뒤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며, 또한 넓은 후방전환형 스윙트레이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만들어 져 있어, 프레임 뒤로 트레이를 간편하게 넘겨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조립 및 세척도 간편하며, 여기에 별도로 판매되는 스타일리쉬한 쿠션 시트를 장착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어썸 하이체어를 출시한 ㈜와이케이비앤씨의 브랜드 ‘프릿’은 스웨덴어로 ‘자유자재’라는 의미를 가진 멀티유아가구 브랜드로,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베이비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1일부터는 CJ쇼핑몰, G마켓, 롯데아이몰에서 프릿 유아식탁의자를 30%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특가는 먼치킨 인기 상품을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