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PR

  • home
  • Press
  • PR

제목"가볍고 편안하다" 어비니 조타 휴대용유모차 론칭

등록일2017.06.20

첨부파일01.14144019.1.jpg

CJ몰 통해 단독 론칭..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유아용품 전문업체 ㈜YKBnC는 어비니 조타 유모차를 19일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어비니는 미국의 대표 유아브랜드 이븐플로의 전략브랜드로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어비니의 조타 유모차는 휴대용 유모차의 장점과 디럭스 유모차의 큰 바퀴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특히 휴대용 유모차의 단점인 핸들링의 어려움을 보완하기 위해 Size-UP된 바퀴를 사용했다. EVA소재의 듀얼바퀴가 노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잡아주어 편안한 핸들링과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어비니 ‘조타’ 유모차는 가벼운 무게(3.9kg)가 장점이며, 반자동 시스템설계로 한손으로 쉽고 빠르게 작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관 시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 수 있는 슬림한 셀프스탠딩 등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170도로 눕혀지는 등받이 시트와 풀차양 캐노피로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락한 시트 환경을 제공해 수면의 질을 높여 준다고 밝혔다. 
 
그 밖에 분리형 이너시트, 메쉬시트, 아이의 탑승을 쉽게 도와주는 ‘분리형 안전가드’ 다용도 수납가능한 넓은 장바구니가 모든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 
 
한편, 어비니 조타는 CJ몰 단독 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몰 런칭 이벤트로 모든 조타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2종 사계절커버(58,000원 상당)와 핸들보호커버(20,000원 상당)이 증정되며, 상품평 작성 시 추가사은품으로 방문보호대나 모서리보호대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