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PR

  • home
  • Press
  • PR

제목대한민국 엄마들의 선택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 '먼치킨'

등록일2017.06.12

첨부파일2017061201280_0.jpg

기사 이미지

알록달록 예쁜 컬러와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세계적인 수유 이유용품 브랜드가 된 먼치킨이 제 2회 맘스초이스 어워즈 물놀이장난감 부분에 수상했다. 올해로 제2회인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는 베이비조선이 주최/주관하고 조선일보와 디지틀조선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 제도이다.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는 브랜드와 가장 밀접한 엄마들이 직접 선정하여,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수상으로 전해 졌다. 디자인, 품질, 트렌드, 기능, 편리함, 안전성에 대하여 종합적 판단으로 총 6가지의 선발 기준으로 총 2110명이 참여하였고 최종 선발했다


㈜YKBnC는 올해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의 첫수상으로 물놀이 장난감 부분에서 먼치킨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단순한 성과가 아닌 브랜드 평가와 전문가 평가에서 모두 1위의 쾌거를 이루었다. 


한편 먼치킨은 세계 글로벌 맘을 사로잡은 수유이유용품 전문 브랜드로 ㈜YKBnC가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된 수유이유용품 전문 기업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먼치킨의 라인으로는 ▲ 1위 수상한 목욕놀이가 가능한 ‘목욕용품’ ▲혼합 수유를 할 수 있는 래치 등의 ‘수유용품’ ▲유아용 스사터세트 등 투약기까지 종류가 다양한 ‘이유용품’ ▲완구 용품까지 다양하다.


먼치킨은 알록달록 예쁜 컬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아이들의 지능 및 감성 발달을 자극하며, 엄마들의 육아에 편리함을 더해 준다. 더불어 ㈜YKBnC는 먼치킨 제품은 다양한 상품으로 전문 유아용품 사이트인 에스베이비몰(Sbaby.co.kr)에서 판매하고 있다.